요로코롬 5월에 박살도 나고...

이때 새폰 산다고 징징대기도 했...



이런 좋은 배경(?)을 해두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했어요! 오늘 나와서요. 프리징이 있을지 없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요새 오! 나의 여신님을 10년만에 재탕하면서 다시 불이 붙었어요.


베르단디, 울드, 스쿨드가 그렇게 좋을 수가 없더라고요.


모두를 케이만사랑하는 베르단디, 자신이 지켜야하는 사람들을 지키고 사랑하는 울드,


그리고 아직 어린 스쿨드.


이 스토리는 아쉽게도 14년 7월에 일본에서 48권을 끝으로 완결이 났지만


아직 한국에서 완결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한글판을 계속 기다리고 있어요.


언젠간 끝날 기다림이지만 이 기다림이 이렇게 기분 좋을 수가 없네요.


아직 한국의 세계에서는 끝나지 않아 다행이라는 생각입니다.

구글에게 수많은 네타를 당하긴했지만


뭐 그건 그렇고... 핸드폰 좀 제발 그만좀 프리징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발 좀.. ㅠㅠ


Posted by 트럭모는 아키씨
,